제 29회 신선문화축제! 이날에는 또 어떤 무대가?

제29회 신선문화축제는 2017년 3월 26일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펼쳐졌습니다.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 대전 서구 갈마로에 위치한 KT인재개발원


▲ 끝까지 늘어서 있는 버스들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셨네요


▲ 여러 곳으로부터 온 축하 화환들


▲ 제 1연수원 내부 복도 의 풍경


▲ 육각수 정수기가 준비되어 있다.


▲ 박천수 회장 저서인 '4차원 문명세계의 메시지'를 판매하기도 했다.


▲ 해외로부터 날아온 축하 화환.



▲ 김태석 특임 전무 이사의 낭독 순서


▲ 이날 진행을 맡은 사회자


▲ 청봉 총재님의 흥겨운 신선가 무대.


▲ 경쾌한 음악과 함께 화려한 안무가 인상 깊었던 무대 '기쁨의 춤'.



▲ 잠시라도 눈을 뗄 수 없이 빠져들었던 화관무 무대.


▲ 박천수 회장의 단독 무대. 청중들이 그의 신선가 가락에 흠뻑 취해버렸다.



▲ 잠시 쉬어가며 박천수 회장의 소중한 한마디.. 잠들어있던 의식이 깨어나는 순간이다.





▲ 김효정 청년과 그 무대를 함께하는 합창단원의 무대


▲ 세 선녀가 선보인 아름다운 부채춤 무대였다. 



▲ 이어지는 박천수 회장의 신선가 무대



▲ 감사한 분들을 위한 브로치 증정의 시간.



▲ 오늘의 마지막 순서 박천수 회장의 피날레 무대. 많은 사람들이 마지막까지도 신명나게 웃고 즐기는 하루였다.



글을 쓰다보니 이날 있었던 여러가지 일들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무대들이 기억이 나는데요

그때로 돌아가 신선축제를 즐기고 온 기분입니다.

이날 신선축제도 정말 즐거웠던것 같습니다.

끝으로 이날 있었던 박천수 회장의 강의내용 일부를 끝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①모든 것은 마음에 달려있습니다.★

세상이 많이 편리해지고 풍족해졌지만 옛날보다 더 행복한가요? 부자가 그렇지 못한 자보다 더 행복한가요? 사는 방법만 바꾸면 적은 비용으로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마음 하나 바꾸면 신선의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이 신선이라고 생각하면 세포가 반응해서 내 몸이 신선으로 바뀝니다. 이제 우리는 부지런히 놀면서 행복한 일만 남았습니다.


②인생은 도파민이다.!!★

3차원 프린터를 이용해서 장기 및 줄기세포까지도 찍어낼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심지어 나와 똑같은 뇌까지도 복사해서 나와 똑같은 복제인간도 찍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나를 금쪽같이 생각하고 어떠한 노력도 아끼지 않아야 합니다. 앞으로는 150세 시대 불로장생 세상이 오는데 아프면 그 세상을 볼 수 없습니다. 어떤 노력을 하더라도 10년이상 젊게 돌려놓도록 해야합니다. 그 비결은 신선놀음을 열심히 하는 것입니다.

세포가 분열할 때마다 생명의 시계, 텔로미어가 짧아집니다. 염색체 꼬리에 있는 텔로미어가 짧아지면 수명도 짧아집니다. 텔로미어의 길이가 짧아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면 불로장생 할 수 있습니다. 텔로미어를 복구 또는 멈추는 호르몬이 텔로머라아제입니다. 텔로머라아제는 신선놀음을 열심히 할 때 도파민이 생성되어서 텔로머라아제 호르몬이 활성화 됩니다. 따라서 신선놀음을 즐겁게 하는 사람은 남들보다 행복하고 젊게 삽니다.

인생을 살면서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고민한다고 해결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하는 고민 중에서 98%는 쓸데없는 고민입니다. 걱정하지 않아도 될 일을 가지고 걱정합니다. 신선놀음 즐겁게 하면 도파민이 발생해서 텔로머라제가 활성화 되어 삶이 즐겁고 윤택해 집니다. 텔로머라아제가 내 나이를 10년 뒤로 만들어 놓습니다.!!


③목소리를 젊게 !! 건강한 삶을 살자!!★

목소리가 펴지면 운명이 펴집니다. 상대방을 설득시키고 감동을 주는 것은 목소리에서 나옵니다. 목소리가 젊다는 것은 건강하다는 것입니다. 나이가 80세라도 목소리가 40세면 젊은 것입니다. 목소리가 젊어지는 비결의 첫째는 신선가를 부르는 것입니다. 둘째는 아름다운 말만 하는 것입니다. 남을 비방하는 사람은 좋은 목소리를 가질 수 없습니다. 기관지 점액질이 부패해서 세균이 생기고 목소리가 찢어지기 떄문입니. 다좋은 말만 하는 사람은 기관지의 점액질이 육각수로 변해서 절대 염증이 안생기고 세균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좋은 목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신경질 짜증내는 사람은 오래 살지 못합니다. 입 안이 자주 마르고 기관지가 마르며 목소리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 목소리를 젊게 하려면 아름다운 말만 하세요.

모든 질병을 극복하는 세대가 옵니다. 불로장생 할 수 있는 세상이 오는데 건강관리 못해서는 안됩니다. 얼마나 억울할까요? 어떤 원혼들보다 억울합니다. 내가 나 자신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은 하늘이 용서하지 않습니다. 천손인 우리 자신을 잘 관리하지 못하는 삶은 축복받지 못합니다. 젊어지려면 목소리가 건강해져야 합니다. 우리 몸은 내가 가꾸는 만큼 건강해지고 예뻐집니다. 우리 몸이 망가지는 것은 순간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뛰어난 선수는 먹고 싶은 것 참고 자기 관리 잘 해서 정상에 오릅니다. 세상의 출세만이 출세가 아닙니다. 빛나는 내 몸만큼 출세는 없습니다. 50년 젊게 살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저작권자 ⓒ 뉴월드 뉴라이프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혁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