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9회 틀을 깨면 새 세상이 열립니다.

제 19회 신선문화축제


일시 : 2016년 5월20일

장소 : 춘천 강원대학교내 백령아트센터















틀을 깨면 새 세상이 열립니다.
틀을 깨면 새로운 길이 보이고 새로운 삶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알고 있던, 그것이 우주의 전부이고 삶의 전부라고 생각했던, 그 작은 고정관념의 틀에서 벗어날 수만 있다면, 인간은 누구나 새로운 세상의 삶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세상은, 그리고 우주는, 현재 내가 알고 있는 상식의 내용이 전부가 아닙니다. 자금 알고 있는 상식이라 할지라도, 그 상식이 모두 진실도 아닙니다. 어쩌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진실도 아닌 내용을 진실처럼 여기며 스스로를 그 잘못된 진실의 틀 속에 가두어두고 어리석은 삶을 전개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가장 확실한 진실은, 우리들 아름다운 영혼들이 이 험난한 세상의 지구를 찾아온 목적이, 현실에 안주하며 인생고해의 허송세월만을 보내기 위한 이치가 아닐 것입니다. 이 세상을 찾아온 영혼들은 누구나 행복과 평화를 추구하며 선경세상의 신선으로 살기위한 목적이 진실입니다. 인생고해가 우리네 삶의 진실이 아니란 고정관념의 틀 하나만 벗을 수 있어도, 우리네 삶은 앞으로 많은 변화를 겪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들이 원하든 원하지 아니하든, 세상은 변하고 신천지를 맞이할 준비를 서두르고 있습니다.
이제까지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존재들만이 새롭게 열리는 신천지의 주인공으로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이제까지의 어두운 세상의 틀을 깬 후 인간문명시대를 접고 신선문명세계를 맞이하는 선경세상의 주인공들로 우리 선남선녀들이 다시 태어나기를 고대합니다.  

<저작권자 ⓒ 뉴월드 뉴라이프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혁수 기자 다른기사보기